top of page
제로제로쓰리 REALTOUCH OKAMOTO콘돔 파워콘돔 성인용품 엑스샵 ❤️ 여성 남성 온라인 쇼핑몰 주소 여자 남자 기구 사이트

❤️다양한 매장이 있지만 최고는 역시 엑스샵이죠❤️
❤️음지에서 양지로가는 성인용품 당당하게 즐기자❤️
❤️"성 인 인 증" 필수!❤️

제로제로쓰리 REALTOUCH OKAMOTO콘돔 파워콘돔

제로제로쓰리 REALTOUCH OKAMOTO콘돔 파워콘돔 성인용품 엑스샵 ❤️ 여성 남성 온라인 쇼핑몰 주소 여자 남자 기구 사이트

제로제로쓰리,REALTOUCH,OKAMOTO콘돔,파워콘돔

온라인 성인 용품 쇼핑몰 사이트 ❤️ 엑스샵 ❤️ 입니다. 070-8286-1523 모든 여성 남성 기구 여자 남자 토이 이곳 주소에서 구경해보세요! 바나나몰 보다 다양한 성인 건강한 자위 섹스 19 장난감 도구 전문샵! 대한민국 전국 배송 최저가 1200원 부터 다양하게

류현진(34)의 14승이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가을야구 진출 실패와 함께 그야말로 묻혔다. 

류현진은 4일(이하 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시즌 최종전에 선발등판, 5이닝 6피안타(1피홈런) 1볼넷 1사구 7탈삼진 2실점 역투로 토론토의 12-4 승리를 이끌었다. 

앞서 3경기 연속 5회를 못 넘기며 패전투수가 됐던 류현진은 마지막 경기에서 14승을 거두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개인 최다승 타이 기록을 세운 류현진은 올 시즌 31경기 169이닝을 소화하며 평균자책점 4.37 탈삼진 143개로 마쳤다. 스티븐 마츠(14승7패)와 함께 팀 내 최다승. 

그러나 이날 경기 후 현지 언론은 토론토의 가을야구 탈락에 모든 포커스를 맞춰 보도했다. 아메리칸리그(AL) 와일드카드 공동 1위 뉴욕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삭스가 동반 승리하면서 토론토의 실낱 같은 희망이었던 시즌 163번째 타이브레이커 경기가 끝내 무산됐다. 91승71패 호성적에도 불구하고 경쟁 팀들에게 1경기 차이로 밀렸다. 

시즌 결산 분위기가 되면서 류현진의 승리는 거의 조명을 받지 못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류현진에 대해 한 줄도 쓰지 않았다. 이날 시즌 48호 홈런을 터뜨려 이 부문 공동 1위를 차지한 블라디미르 게레러 주니어, 45홈런으로 2루수 최다 기록을 세운 마커스 세미엔을 주로 언급했다. 

투수진 주요 평가에서도 류현진 이름은 쏙 빠졌다. MLB.com은 '로비 레이는 AL 사이영상을 받을지 모른다. 우완 알렉 마노아는 가장 압도적인 신인 선수 중 한 명이었다. 호세 베리오스는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가장 큰 영입이었다'며 주요 선발들을 언급했지만 류현진에 대한 설명은 따로 없었다. 

AP통신에서 '류현진이 9월7일 이후 처음 5이닝을 던지며 승리했다'는 간단한 내용만 전했다. 토론토 지역 언론들도 류현진 관련 내용은 거의 싣지 않았다. 

이날 경기 후 토론토 주요 선수 인터뷰도 게레로 주니어, 세미엔, 조지 스프링어, 레이 등이 참석했다. 보통 당일 경기 선발투수가 승패에 관계없이 인터뷰를 하는 것이 관례이지만 이날은 어쩐 일인지 류현진이 인터뷰를 하지 않았다. LA 다저스 시절부터 경기 후 인터뷰를 한 번도 빠지지 않았던 류현진이기에 무척 이례적이다. 

시즌 막판 거듭된 부진으로 류현진에 대한 신뢰도는 물론 현지 언론의 주목도도 눈에 띄게 떨어졌다. 잘할 때는 온갖 미사여구를 붙여가며 호들갑을 떨었던 미디어가 언제 그랬느냐는 듯 외면하고 있다. 프로의 세계가 이렇게 냉정하다.

bottom of page